κ²Œμž„ μ†Œμ‹/μ½˜μ†” μ†Œμ‹

[인터뷰] λ‹Œν…λ„μ˜ 미래 사업은 κ°€μ •μš© μ½˜μ†” κ°œλ°œμ—μ„œ λ©€μ–΄μ§ˆ μˆ˜λ„ μžˆλ‹€

νƒμ‹œ μš΄μ „μ‚¬ 2019. 1. 6. 23:5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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μŠŒνƒ€λ‘œ 후루카와 사μž₯과의 졜근 λ‹ˆμΌ€μ΄ μΈν„°λ·°μ—μ„œ λ‹Œν…λ„μ˜ κ³Όκ±°,ν˜„μž¬,λ―Έλž˜μ— λŒ€ν•œ μ§ˆλ¬Έμ„ λ°›μ•˜μ„ λ•Œ λ‚˜μ˜¨ λ‚΄μš©μž…λ‹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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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›„λ£¨μΉ΄μ™€λŠ” μ½˜μ†” 및 μ†Œν”„νŠΈμ›¨μ–΄ 개발과 κ΄€λ ¨λœ μœ„ν—˜ μš”μ†Œμ— λŒ€ν•œ μ§ˆλ¬Έμ— λ‹΅ν•˜λ©΄μ„œ λ‹€μŒκ³Ό 같이 λ§ν–ˆλ‹€Β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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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μš°λ¦¬λŠ” μ—”ν„°ν…ŒμΈλ¨ΌνŠΈ 산업에 μ’…μ‚¬ν•˜κ³  있으며, μš°λ¦¬κ°€ κ·Έ μœ„ν—˜μ— λŒ€ν•΄ ν•  μˆ˜μžˆλŠ” 일은 λ§Ž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κ°€ μš΄μ˜ν•˜λŠ” μ§€μΉ¨ 원칙은 μ „ μ„Έκ³„μ˜ κ³ κ°μ—κ²Œ ν˜μ‹ μ μ΄κ³  λ…νŠΉν•œ κ²Œμž„ 방법을 μ œκ³΅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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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˜μ‹ μ— λŒ€ν•΄ 더 묻자, ν›„λ£¨μΉ΄μ™€λŠ” λ‹Œν…λ„κ°€ μ–΄λ–»κ²Œ ν˜„μž¬ μ½˜μ†”μ—μ„œ "κ³ μ°©λ˜μ§€" μ•Šμ•˜μœΌλ©°, λ…νŠΉν•œ μŠ€μœ„μΉ˜ ν•˜λ“œμ›¨μ–΄μ— μ΄ˆμ μ„ λ§žμΆ”κ³  있으며, 이λ₯Ό 톡해 κ°€λŠ₯ν•œ ν•œ μœ μ—°ν•˜κ²Œ μ œκ³΅ν•  수 μžˆμ—ˆλ‹€κ³  λ§ν–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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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μš°λ¦¬λŠ” μ‹€μ œλ‘œ μ½˜μ†”μ— κ³ μ •λ˜μ–΄ μžˆμ§€λŠ”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 μ§€κΈˆμ€ λ…μ°½μ μœΌλ‘œ 개발 된 Nintendo Switch와 κ·Έ μ†Œν”„νŠΈμ›¨μ–΄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Β 

이것은 λ°”λ‘œ "Nintendo experience "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μ œκ³΅ν•˜λŠ”μ§€μ— κ·Όκ±°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š°λ¦¬λŠ” μ‹œκ°„μ΄ 지남에 따라 κ·ΈλŸ¬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λŠ” 방법에 λŒ€ν•΄ μœ μ—°ν•˜κ²Œ 생각할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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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루카와 사μž₯은 λ‹Œν…λ„μ˜ ν–₯ν›„ κ³„νšκ³Ό κ΄€λ ¨ν•˜μ—¬ μ–Έμ  κ°€λŠ” νšŒμ‚¬κ°€ μ–Έμ  κ°€λŠ” ν•„μš”ν•˜λ‹€λ©΄ κ°€μ •μš© μ½˜μ†” κ°œλ°œ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  수 μžˆλ‹€κ³  λ§ν–ˆλ‹€. κ·ΈλŠ” λͺ¨λ°”일 κ²Œμž„μ΄ 수읡의 흐름을 μ–΄λ–»κ²Œ μ¦κ°€μ‹œν‚¬ 수 μžˆμ„μ§€μ— λŒ€ν•΄μ„œλ„ μ–ΈκΈ‰ν–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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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μž₯기적으둜 λ³Ό λ•Œ κΈ°μ—…μœΌλ‘œμ„œμ˜ 우리의 μ΄ˆμ μ€ κ°€μ •μš© μ½˜μ†”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œ μ—°μ„±μ€ λ…μ°½μ„±λ§ŒνΌμ΄λ‚˜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
"지속적인 수읡 창좜이 κ°€λŠ₯ν•œ 슀마트 폰 κ²Œμž„ (κ²Œμž„μ˜ μ–‘)을 늘리고 μ‹ΆμŠ΅λ‹ˆλ‹€.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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